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만 직구 사이트 이용 후기

최근에 대만 제품을 직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알게된 정보를 공유합니다. 


우선, 제가 구매할 상품은 책이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고 멘토로 삼고 있는 김민식PD 님의  <영어 책 한권 외워봤니?> 의 대만어 번역판  <你背過一本英文書嗎?> 이 출간되어 그 책을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대만 여행가면 사오려고 했으나, 상황이 여의치 않아 온라인으로 구매를 시도해봤습니다. 대만도 우리나라처럼 온라인 서점이 있어 구매를 시도했으나, 중국어에 가입부터 복잡해보여서 직접구매는 포기하고 구매대행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출처 : http://www.books.com.tw/products/0010775684 ]



찾다보니 대만에서 직구를 하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검색되는 사이트가 얼마 없더군요. 그중에 게시판에 최신글이 자주 올라오는 곳이 그래도 문제 없을거 같아 그런 곳을 위주로 찾아왔습니다. 



1. 제가 이용한 곳은 요기바이닷컴 ( http://www.yogibuy.com/ 입니다.




2. 구매대행 절차

구매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견적 문의 후 전달 받은 비용을 입금하면 구매대행 및 배송은 시작되었습니다. 배송기간은 저 같은 경우 일반배송으로 요청했는데, 주말 끼고해서 10일 정도 걸린거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 아래 사이트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www.yogibuy.com/bbs/board.php?bo_table=buying )



3. 사이트 이용 후  느낀점 

중국어을 못하는 저한테는 구매하고 싶은 제품 정보만 알려주면 특별히 신경쓸일 없이 구매부터 배송까지 한번에 다 해결되니 정말 편했습니다. 대만 직구는 처음이었는데, 물건도 문제없이 받아서 좋았어요. 앞으로  필요한 제품 구매시 이 사이트를 자주 이용할거 같네요. ^^ 

지금까지 저의 간단한 대만 직구 사이트 이용 후기였습니다. 


참고로, 이 직구 사이트는 검색하다 알게 된 곳으로, 업체와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밝힙니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시작하는거야... 블로그 컴백  (2) 2018.07.01
노래하면 이문세 !  (4) 2018.01.13
새해 목표는 딱 한가지만  (8) 2018.01.07
블로그를 시작하며  (4) 2018.01.07